티스토리 뷰

728x90

해리성 정체감 장애를 겪고있는 여주인공을 통한

진정한 행복을 찾아 가는 과정을 그린

로맨스 드라마로 현재 genie티비ENA에서

방영되고 있는 월화드라마 입니다.

 

나의 해리에게 인물 관계도

 

 

12부작으로 서서히 결말이 보이고 있는

나의 해리에게 지금까지 줄거리 요약 및 결말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나의 해리에게 1~2화 줄거리 요약

나의 해리 1회는 

존재감 없는베테랑 아나운서 은호와

스타 아나운서로 인기가 많은 현오

 

8년전 연인이였지만 지금은 서로를

못잡아 먹어 안달난 하지만

서로에게 신경을 쓰고있는 

복잡한 관계를 통해 이야기를

전개하고 있습니다.

 

은호와 혜리

 

이 둘만으로도 복작한 관계는

은호의 또 다른 인격 혜리가

등장하면서 흥미를 유발합니다

 

이런 복잡하고 비밀스러운 관계는

은호와 현오의 과거 그리고

혜리와 주연의 로맨스를 통해

각 인물들의 내면 세계가 그려집니다.

 

우리의 삶이 그렇듯

나의 해리에게 역시 각자의 인물들의

숨겨진 상처와 비밀들이 조금씩

드러납니다.

 

은호의 다중인격장애,

정현오가 숨기고 있는 비밀,

강주연의 가족사와 죄책감을 통해

그들의 과거와 현재가 교차되면서

관계의 변화가 생기게 됩니다.

 

2화까지 빠르게 등장인물의

복잡한 심리와 관계를 보다보니

보는 내내 긴장감과 앞으로의 관계를

어떻게 그려낼지 궁금증에 다음화를

기다리게 됩니다.

 

2. 나의해리에게 3~4화 줄거리 요약

다중인격 아나운서의 여주인공의

정체성 혼란과 키다라 아저씨처럼

전 연인 배려하는 정현오의 모습에서

순수한 사랑 또는 건강하지 못한 

집착을 보여주면서 현대사회에서의

사랑과 관계의 의미를 말하고 있습니다.

 

3화에서는 본격적으로 주혜리가 등장하면서

주은호와 주혜리의 정체성 혼란을 

말하면서 극적인 3자대면 주혜리를 혜리로

부르는 강주연과 혜리를 은호라 부르는 현오를

통해 더 깊은 정체성 혼란을 보여줍니다,

 

 

 

나의 해리에게 은호 현오

 

 

4화에서는 은호의 내면 갈등과 혜리의

새로운 감정, 앞의 회차에서 잠깐씩 보여준

직장내 갈등, 성희롱 문제와 현실적인 이슈들을

통한 우리내 현실을 엿볼 수 있습니다.

 

은호는 실종된 동생 혜리에 대한 그리움과

죄책감으로 괴로워하며 현실에 분노합니다.

 

반면 혜리의 인격으로 살아가는 동안에는

행복을 느끼며 행복을 놓치고 싶지

않는 모습에서 두 인격이 얼마나 상반된

삶을 살고 있으며 각자의 다른 행복을 

바라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하지만 이둘은 국장의 성추행 행태와 

직장 내 문제를 통해 서로의 경험을

어떻게 공유하고 있는지 보여줍니다.

 

 

생방송 중 공황에 빠진 은호의 정신적 

불안정함과 그런 은호를 위로하는

현오와 엘리베이터 키스신은

과거 트라우마가 현재 어떻게 영향을

끼치는지 생각하게 되는 회차였습니다.

 

나의해리에게 3~4회차 다시보기

 

 

3. 나의 해리에게 5~6회차 줄거리 요약

 

나의 해리에게 5회차에서는 혜리가 은호에게

자신은 은호의 친동생이라는 충격적 사실을 

밝힙니다.

 

이 진실이라는 사실은 은호의

정체성과 기억에 대한 새로운 의문을

만들게 됩니다.

 

그리고 과거 은호와 혜리의 티겨태격 현실 자매일상을

통해 혜리의 실종이 은호를 얼마나 아프게 하며

고통스럽고 외롭게 하였는지 알수 있습니다.

 

5화에서는 은호와 혜리의 복잡한 관계

현오와의 애틋한 감정. 주변 인물들의

갈등과 성장을 섬세하게 표현했음을 알수있습니다.

 

주연과 혜연

 

6화에서는 현오의 과거와 은호와의 관계

그리고 위기 상황에 처한 혜연을 통해

갈등이 고조되어 더욱 흥미롭운 회차 입니다.

 

어린시절 아버지가 남긴 빚으로 

고된 삶을 겪은 현오는 빚의 족쇄에서 

벗어나는 대신 새로운 계약을 통해

새로운 가족과 삶을 살게 됩니다.

 

이런 과거에서 자라온 현오는 자신의

힘든 현실에 누구도 끌어드리지 않으려 합니다.

또한 은호를 위해 자신의 꿈을 포기하는

모습을 통해 은호를 향한 현오의 사랑을 

보여줍니다

 

6회차의 마지막 장면에서 강주연과 만나는

인물을 통해 앞으로 전개가 궁금증과 함께

기대감을 높이며 끝났습니다.

 

5-6회차 나의 해리에게 하이라이트

 

 

4. 나의해리에게 7회차 

7회차는 내일 방영됩니다.

6회차에서 현오의 과거와 현재를 통해

이별을 선택할 수 밖에 없는 모습!

하지만 사랑은 그런게 아닌데....

 

마지막에서 주연을 찾아온 은호? 혜리?

궁금함과 함께 본방사수는 기본이라 생각됩니다.

 

앞으로의 전개가 너무 궁금한

나의해리에게 였습니다.

 

7화 예고편

 

 


 

나의 해리에게는 어느덧 중반회차가 되었습니다.

인물들의 갈등은 극에 달하였고

각자의 이유가 있는 삶은 앞으로가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나의 해리에게 다시보기는 앞에서 말한

ENA와 지니티비에서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ENA홈페이지

 

728x90
최근에 올라온 글